2015년 11월 12일 목요일

쉬운길과 옳은길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엘로힘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엘로히스트 들입니다.

엘로히스트들은 쉬운길보다는 옳은길을 걷기를 원하고 또 그길을 가려고 노력합니다.

그것이 하늘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께서  우리의 구원을위해서  이땅에 오셔서  친히 걸어가신 길이

자  우리에게 본보여주신 길이기 때문입니다.

쉬운길은 누구나 선택할 수 있지만 옳은 길은 아무나 선택할 수 있는 길이 아닙니다.

살다보면 쉬운길과  옳은 길의 두 갈래 길에서 선택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옳은 길을 선택하려니  거기에는 환난도 있고 고난도 있습니다.  쉬운길을 보니  남들은 다 저렇게 

쉽게 사는데  나도 저렇게 살면 안될까? 하는 잘못된 마음을 먹기가 쉽습니다.


엘로히스트들이여,  우리의 구원은 엘로힘 하나님의 말씀에 있고 그 본보여주심에 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의 가르침이라면 조금은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그 가르침대로  옳은길을 택하여

가는 자녀들이 됩시다~!

진정 아버지 어머니를 기쁘시게 하는 일입니다~!^^

댓글 5개:

  1. 힘들고 어렵더라도 옳은 길로 가는 것이 나중에 뒤돌아 봤을때 후회없고 보람된 결과를 가져오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2. 쉬운 길은 누구나 선택할 수 있지만,
    옳은 길은 아무나 선택할 수 없죠.
    조금 어렵더라도 옳은 길을 선택해서 엘로힘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살아가는 우리가 되어요~

    답글삭제
  3. 하나님안에 있는 우리는 하나님 기뻐하시는 옳은길로 가야합니다.쉬운길은 자칫 하나님과 멀어지게 할수 있으니까요.

    답글삭제
  4. 하나님안에 있는 우리는 하나님 기뻐하시는 옳은길로 가야합니다.쉬운길은 자칫 하나님과 멀어지게 할수 있으니까요.

    답글삭제
  5. 조금은 어렵더라도 하나님께서 옳게 여기시는 길을 택하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