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믿음은? 거짓 믿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는 것은, 그 계명을 지키라고 분부하신 하나님을 믿는다는 표시를 행동으로 나타낸 신앙적인 표현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노라고 하면서도 그 계명은 폐지되었다고 하며 배척하고 등한히 여기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들은 하나님의 계명 대신 사람의 계명을 만들어 내어서 더욱 하나님을 대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들은 말하기를 자신들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있고 또한 하나님에 대한 모든 것을 잘 알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성경은 바로 그런 자들이 거짓말하는 자들이라고 지적해 주고 있습니다.
요일 2장 3~6절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누구든지 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사랑이 참으로 그 속에서 온전케 되었나니 이로써 우리가 저 안에 있는 줄을 아노라 저 안에 거한다 하는 자는 그의 행하시는 대로 자기도 행할지니라]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는 분명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없는 자라고 성경은 지적해주고 있습니다.
-출처 : 하나님의교회 책자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중에서..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해야죠~~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친히 계명을 세우시고 지키라 명하셨으니 그대로 행하는 것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모습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정확한 사랑의 표현을 해야되겠지요^^
삭제하나님을 사랑한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함은 너무도 당연한 일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하면서 하나님의계명을 지키지 않는 것은 거짓말하는 거죠...
말만 그럴싸하게 하고 행하지 않는다면..누가 좋아할까요?
삭제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만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십니다.
하나님을 믿는 자라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기본인데, 그렇지 않은 자들은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할 수 없죠.
답글삭제맞아요~~하나님의 백성답게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하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