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3일 수요일

목표 있는 삶

목표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들 사이에는 도저히 메울 수 없는 간격이 있습니다.

목표가 없는 사람은 어디로 향해 가야할지 알지 못한 채 그저 바다를 떠돌아 다니는 배와  같습니다.

하지만 목표가 분명한 사람은 성공으로 가는 길에 놓여 있는 모든 장애물가지 통과해 앞으로 나아갑니다.

세계 최고의 성공학 강사로 꼽히는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목표를 설정하지 않은 사람들은  목표

를 설정한 사람들을 위해 일하도록 운명지어진다"고 말했습니다.

지배하는 사람으로 살 것인가, 지배받는 사람으로 살아갈  것인가, 그것은 내가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인생의 길을 걸어가고 있느냐 아니냐의  문제에서 시작합니다.


댓글 7개:

  1. 목표를 세우고, 한단계 한단계씩 실행해서 큰 목표를 이루어가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저도 작은것부터 목표로 세우고 하나씩 이루어 가려구요, 그러다 보면 큰목표도 이루어지지 않을까요~? ㅎ

      삭제
  2. 목표는 지배하는 사람으로 살 것인가, 지배받는 사람으로 살아갈 것인가를 결정 짓는 중요한 요소네요.
    하나님께서 왜 믿음의 목표를 영원한 생명에 두라고 하셨는지 이유를 깨닫게 됩니다.

    답글삭제
  3. 목표가 있는 사람의 행동은 틀리죠
    해야할 일이 있고 갈길이 있으니까요
    막연한 것보다는 확실한 목표를 정하는 삶이 더 알차겠죠?

    답글삭제
  4.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인생의 삶을 살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러니 이룰것이 분명하고 지배하는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음을 다시금 깨닫게 되네요.

    답글삭제
  5. 목표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금 깨닫게 되네요~~

    답글삭제
  6.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이루는 삶이 얼마나 뿌듯한지 겪어본 사람만이 알 수가 있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