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8일 목요일
성경 예언이 가리키는 재림 예수님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을 정말 많이 봅니다.
하나님을 믿는 입장이라면 당연한 것인데 어떤 사람들은 오히려 성경을 많이 보는 것이 잘못된 것처럼 말하는 경우도 있더군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반응입니다.
이런 얼토당토한 말이 나오는 것은 오늘날 대다수의 교회에서 성경을 살펴보지 않고 맹목적인 신앙으로 지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성경말씀의 정확한 의미도 모르고 하나님의 말씀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죠~
이런 신앙생활 너무 답답하지 않나요?
저도 오랜시간 이런 답답한 믿음생활을 이어오다가 하나님의교회에 와서 성경이 이렇게 재밌고 신비한 하나님의 말씀이었구나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을 상고하다 보니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하나님 또한 자연스레 깨닫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은 결국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이니까요
요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을 증거하실 때 성경으로 알려주셨습니다.
그럼 오늘날 우리도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은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다는 것이죠!!
예수님께서도 당신이 구원자이심을 증거하실 때에 성경으로 알려주셨고 제자들이나 사도들 역시 성경을 가지고 구원자되신 예수님을 증거하셨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잘 알고 있듯이 2000년전 성경을 아노라 하는 종교지도자들조차 예수님을 부인했던 이상한 일이 있었습니다.
결국 그들은 자신들을 구원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는 일까지 서슴치 않고 행했으니까요
왜 그들은 기다렸던 하나님을 스스로 부인하게 된 것일까요?
요5:46~47
모세를 믿었더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증거하였음이라
그러나 그의 글도 믿지 아니하거든 어찌 내 말을 믿겠느냐 하시니라
왜 예수님을 믿지 못했다고 하셨습니까?
그들은 모세의 글 즉 성경말씀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또한 믿지 못하고 배척했던 것입니다.
성경을 단순한 문자로만 알았지 그 말씀이 현실에서 성취되는 것은 절대로 믿지 않았던 것입니다
예수님이 이 땅에 임하시기 전 예수님에 대한 수많은 증거가 성경에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예언들이 예수님을 통해 하나하나 성취됨에도 그들은 예수님을 부인했습니다.
이런 믿음은 결코 진실된 믿음이라 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경말씀의 뜻을 알지 못하고 믿지 못하면 예수님을 배척했던 그들과 똑같은 실수를 범하게 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의 수많은 예언을 하나하나 이루신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예언을 이루어가심을 보고서도 부인하고 배척하는 사람들과 2000년전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던 그들과 무엇이 다를까요?
오늘날 예수님을 표현한 그림들을 보셨나요?
너무 아름다운 모습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예수님은 이런 모습이 아닙니다.
마른 땅에서 나온 줄기처럼 흠모할만한 모습이 전혀 없으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2000년전 당시에도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수려한 외모에 권능의 하나님을 그리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을까요?
그런 모습의 하나님이 아니셨기에 예수님을 그토록 당당하게 십자가 못박았던 것은 아닐까요?
예수님을 배척했던 그들의 결과를 생각하며 다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는 똑같은 죄를 범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이루신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고 안상홍님의 신성을 깨달아야 합니다.
성경을 조금만 살펴보아도 안상홍님은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이루신 수많은 예언에 주목하여 안상홍님께서 이루신 놀라운 구원의 역사를 깨달으시길 바랍니다.
그리하여 안상홍님께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부인하는 영들이 바로 적그리스도의 영이라고 성경은 알려 주고 있죠~~~
답글삭제히브리서 9장 28절 말씀처럼 예수님께서 두번째 이땅에 오시겠다 하신 말씀 또한 육체로 다시 이땅에 오실 것에 대한 중요한 예언의 말씀이라는 것을 꼭 알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를 구원할 그리스도께서는 이땅에 육체로 두번 오실 것이라고 성경 곳곳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우리를)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첫번째 육체로 이땅에 나타나신 것처럼)나타나시리라
눅 12:49 내가(예수님) 불을 땅에 던지러 왔노니 이 불이 이미 붙었으면 내가 무엇을 원하리요 나는 받을 침례가 있으니(다시 육체로 오셔서 침례를 받게 될 것이라는 말씀)그 이루기까지(예언의 때를 기다렸다가 다시 육체로 이땅에 오신 후 남아 있는 예언을 모두 이루기까지)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
예수님의 재림을 성경 곳곳에서 증거하고 있습니다.
삭제2000년 전처럼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는 하나님이라 하셨죠~~
그럼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믿고 우리의 구원을 위해 다시 오시는 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해야 합니다.
이 시대 성경의 예언을 모두 이루시고 다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안상홍님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다시 한 번 희생의 길을 걸어가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