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물리학자 아인슈타인은 어릴 때 나침반의 자침이 아무리 흩뜨려 놓아도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북쪽만 가리키는 것을 보고 "이 세상에는 보이지 않는 어떤 힘이 존재한다"는 믿음이 싹트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국의 과학자 뉴턴도 사과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고, 무언가 사과를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게 만드는 힘이 있지 않을까 하는 의문을 갖습니다.
자기력이나 중력과 같은 힘은 지구에서 항상 작용하고 있지만 보이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쉽게 감지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위대한 과학자들은 다른 이들이 무심코 보아 넘길 만한 단순한 현상에서도 놀라운 발견을 하고 이를 토대로 끊임없이 연구에 몰두해 인류 역사에 길이 남을 업적을 이루어냅니다.
하나하나 현실로 나타나는 성경의 예언이 세상 사람들의 눈에는 우연이나 일상으로 보인다 해도 복음 전도자들은 달라야 합니다. 영적 세계에 눈을 뜨고 예언의 성취를 목도하며 하나님의 역사에 동참해 영영히 남을 복음의 업적을 이뤄가야 합니다.
그저 일어나는 일은 없습니다.
하루하루 이뤄지는 예언을 보고 느껴보십시오.
온 우주에 충만하신 하나님의 능력을.....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내용 중에서-
보이지 않는다고 하나님께서 아니 계신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계만 보더라도 우리 눈으로 확인 할 수 없지만 분명히 존재하는 수많은 존재들이 있으니까요~~
보이지 않는 산소로 숨을 쉬고, 보이지 않는 바람이 자연을 움직입니다.
보이지 않아도 분명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성경은 증거합니다.
보이지 않지만 하나님은 계신다고...
그리고 성령시대인 지금! 우리를 구원하시려 이 땅에 오시겠다고요
우리 영혼의 부모님이신 하늘 아버지 그리고 하늘 어머니.
사물이 움직이는 것으로 바람을 느끼듯...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짐을 보면서 우리를 구원하실 아버지 하나님과 하늘 어머니를 깨달아야 합니다.
우리 영혼의 부모님이 계심을 확실히 증거하는 성경.
영혼의 세계를 깨달을 수 있는 영적현미경입니다.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께서 알려주시는 천국의 소식....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고 있습니다.보이지 않는 영혼의 세계 천국을 하나님의교회에서 깨달을 수 있습니다.



지구가 존재하고, 아침에 태양이 뜨고, 저녁이 되면 달이 뜨는 것만으로도 하나님은 분명 존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그럼요~~
삭제무엇이든 저절로 만들어진 것은 없으니까요~
모든 만물이 하나님의 존재를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영적 현미경인 성경을 통해 이 시대 우리를 구원하러 오셔서 생명수를 먹여 주시는 구원자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만나보시고 영접하셔서 천국까지 함께 가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