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0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Q&A >> 십자가에 대해-(2)

 
 
하나님께서는 어떠한 형상을 만들어 신앙의 대상물로 삼거나 그것들을 섬기고 숭배하는 일을 금하셨습니다.
 
 
출20:4~5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시135:15~18
열방의 우상은 은금이요 사람의 수공물이라 입이 있어도 말하지 못하며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며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며 그 입에는 아무 가식도 없나니 그것을 만든 자와 그것을 의지하는 자가 다 그것과 같으리로다
 
우상은 사람이 만든 형상에 불과합니다.
생명력이나 호흡이 있을 리 만무합니다.
그러니 사람의 손으로 만든 우상에 신성이나 종교적 의미를 부여하는 것 자체가 얼마나 미련하고 우둔한 행위입니까?
십자가 역시 나무나 은금으로 만든 하나의 형상물에 지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중에서-
 
 
 
왜 하나님의교회에서 십자가를 세우지도 섬기지도 않는지 이해되시나요?
십자가는 오히려 사람에 의해 만들어지고 사람에 의해 옮겨지며 사람에 의해 파괴되기도 합니다.
그런데 어찌 이런 나무에 불과한 십자가를 섬기는걸까요?
십자가가 과연 나를 구원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신중히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3개:

  1. 우상중 십자가만큼은 예외라고 하지 않으셨죠~~ 하나님의 말씀대로 십자가 우상숭배 행위에서 돌이키는 것이 저주가 아닌 구원받는 길이 될것입니다~~^^

    답글삭제
  2. 구원의 능력없는 우상인 십자가는 저주의 대상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말씀대로 행하여
    함께 구원받아요~~~

    답글삭제
  3. 말만 들어도 몸서리쳐지는 사형틀 십자가 ...... 결단코 교회의 상징이 될수 없습니다.
    올바른 가르침을 보게 하시고 듣게 하시고 깨닫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