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있어서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여러분은 어떤 대답을 하실건가요?
자신에게 있어서 소중한 것은 모두 다를 것입니다.
그런데 혹여나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을 최고로 생각해 정말 중요한 것을 잊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한가지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어떤 극단에서 <15분>이라는 제목의 연극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내용을 보면, 출세가도를 달리는 한 청년이 등장합니다.
자기가 바라는 것을 다 이룰 수 있는 여건과 상황 속에 있었으므로 그에게는 밝은 미래가 보장된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그가 의사에게 건강 검진을 의뢰했는데 검진 결과는 이 사람이 이제 15분밖에 더 살지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짧은 15분 동안, 죽어가는 이 청년에게는 여러가지 낭보가 도착합니다.
먼저 한 우편집배원이 와서 그에게 의학박사 시험에 합격했으니 박사 학위 수여식에 참석하라는 통지서를 전해줍니다.
평상시라면 아무나 얻을 수 없는 의학박사 학위를 받았다는 것은 매우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었겠지만 삶이 10여 분 남은 그는 기뻐할 겨를마저 없습니다.
그러자 다른 사람이 와서 또 하나의 소식을 전합니다.
그의 삶을 지켜봐온 갑부 친척이 그에게 1억 달러의 유산을 남겼다는 것입니다.
이런 희소식이 연이어 날아들 때 옆에 있던 의사가 그의 생명은 이제 5분 남았다고 말합니다.
그러고 나니 또 한 우편집배원이 등장하여 그가 사랑하는 여인으로부터 온, 청혼을 받아들이겠다는 내용의 편지를 보여줍니다.
세 가지 소식을 다 들었을 때 의사는 그의 생명이 1분밖에 남지 않았다고 알려줍니다.
이 청년은 갖가지 좋은 소식을 다 접하고도 그것을 누릴 시간이 1분밖에 남지 않았다는 안타까움에 마음을 졸이다가 1분 뒤에 허망하게 죽고 만다는 내용입니다.
어찌 보면 그저 연극에 지나지 않는 내용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런 단편적인 내용을 보더라도 우리에게 있어서 생명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위 이야기의 내용처럼 모든 것을 가진 사람이라 할지라도 자신의 생명이 다한다면 그 모든 부귀영화가 무슨 유익이 있겠습니까?
그래서 먼저는 자신의 생명부터 지키는 것이 가장 현명한 사람입니다.
하나님께서도 이런 교훈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눅12:16~21
....오늘 밤에 네 영혼을 도로 찾으리니 그러면 네 예비한 것이 뉘 것이 되겠느냐 하셨으니 자기를 위하여 재물을 쌓아 두고 하나님께 대하여 부요치 못한 자가 이와 같으니라
이 땅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생명'입니다.
누구보다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도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허락하시고자 이 땅까지 친히 오셨으니까요~~
마26:17~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요6:53~54
예수게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하나님의교회는 생명의 소중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영원한 생명의 축복이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 하나님의 선물인지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모든 생명의 절기와 진리를 마음을 다해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우선시 해야할 영원한 생명,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과 하나님의 모든 규례를 지키시면 됩니다.
영원한 생명과 더불어 우리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하늘의 만가지 축복까지 허락해주시는 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그런 사랑의 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 자녀들과 함께 하십니다.
그러니 어서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을 받은 우리들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요 복받은 사람임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네요~
답글삭제생명을 위하여 쓰는 지금의 시간이 가장 소중한것임을 깨닫게 해 주신 아버지,어머니하나님께
답글삭제감사를 드립니다.되돌릴수 없는 귀한 시간을 헛되이 버리는 않아야겠어요^^
지금 이 시간 우리가 해야할 가장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를 늘 생각하며 살아가야겠네요. ^^
답글삭제다른사람이 갖고자 하되 갖지못한 엄청난 선물을 우리가 하나님께로 값없이 받았습니다.
답글삭제바로 영생이지요. 유월절 소중히 지키고 전해서 이땅에서도 축복 받고 하늘나라 가서도 영생복락을 누리는 우리가 되어요.
새언약 유월절로 하나님께 영생의 축복을 선물로 받은
답글삭제하나님의 자녀인만큼 더욱 새언약을 귀히 여기며,
새언약유월절 선물을 많이 자랑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