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7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제16회 멜기세덱문학상’ 시상식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주최하고 (주)멜기세덱출판사가 주관한 ‘제16회 멜기세덱 문학상’ 시상식이 6일 분당 새예루살렘 성전에서 개최됐다.
멜기세덱 문학상은 생명의 글로 세상에 감동을 전할 교계 신인 작가를 발굴하고자 제정돼 올해로 16회째를 맞았다. 지난 6월부터 일반부와 학생부를 대상으로 수필·소설·동화·시·동시·칼럼·논설문·광고문 등 8개 부문과 삽화·만화·북/웹 디자인 등 특별 부문도 포함해 공모를 실시했다.
세계 각국에서 1천200여 작품이 접수된 가운데 일반부 수필 부문에서는 김수영(44)씨의 ‘내게 족한 은혜’가, 학생부 소설 부문에서는 박동현(19)군의 ‘독후감’이 각각 금상을 수상하는 등 총 39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교회 관계자와 출판 관계자, 문학동호회원 등 900여 명이 참석했다.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겸손한 마음이 바탕이 될 때 생명과 감동을 전하는 글을 창작할 수 있다”며 “하나님께서 주신 재능으로 진리의 빛을 아름답게 발산해세상을 밝혀달라”고 부탁했다.
출처-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51207010002480
멜기세덱 작품들은 감동과 따뜻함과 교훈이 있어 넘~~ 좋은데 새로운 작품들도 어서 읽고 싶네요~~
라벨:
멜기세덱,
문학,
시상,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우와~~ 좋겠어요
답글삭제모두모두 축하드려요^^
우와~ 축하합니다~~
답글삭제감동적인 글로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모두에게 은혜를 주게 되니 정말 축복 받은 식구들 같아요.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작가분들이 되시겠어요.
답글삭제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적은 글 빨리 읽어보고 싶어요~~^^
답글삭제모두,모두 축하 드려요~~~
답글삭제더빨리 은혜로운 글로 만날날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