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또~~~또~~~~~
새성전의 기쁜 소식이 들려오네요~~~
정말~~~~
전세계가 주목하는 교회답습니다~~☆
▲ 서대문 하나님의교회 헌당기념예배에 참석한 1천여명의 성도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제공
김주철 목사가 총회장으로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최근 서울 관내에 2개 성전을 건립했다고 21일 밝혔다.
건립된 성전은 서대문구 주택가에 들어선 ‘서울서대문 하나님의교회’와 미사강변신도시 조성이 한창인 강동구 강일동의 ‘서울강일 하나님의교회’ 등으로, 지난 19일 헌당기념예배가 실시됐다.
이 성전에는 세련된 외관과 조경, 밝고 따뜻한 내부 분위기에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 다목적실, 성가대실, 시청각실, 유아실, 휴게실, 식당, 주차장 등이 고루 갖춰져 방문자들이 편안히 생활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 서대문 하나님의교회는 지하 2층, 지상 4층 연면적 2천779㎡로, 서울강일 하나님의교회는 지하~지상 총 5층 연면적 1천952㎡로 호젓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김주철 총회장은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 얻어진 새 성전이 인류의 영원한 생명수로서 복음의 전당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경기신문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5839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 소식은 끈임없네요~ ^^
답글삭제우와~~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 또 세워졌군요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복음의 역사는 참으로 놀랍습니다.
새성전을 허락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답글삭제와~~이번엔 서울지역에...ㅎㅎ
답글삭제축하드립니다.
날마다 달마다 전국과 해외에서 새성전 소식이 들리니 하나님의 교회에선 너무도 당연한 현상이 되어 버렸네요. ㅎㅎㅎ
답글삭제정말 기쁜소식이에요~~ 하나님의교회가 전국 곳곳에 없는 곳이 없겠어요. 날마다 부흥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답글삭제정말 넘 기쁘고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성전들도 아름다운 하나님의 자녀들로 속히 채워지길 소원합니다~~^^
답글삭제